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동안제일복지시설은 이용인 중심의 서비스를 지향함에 따라 시설 서비스 이용 중에 일어나는 불편을
적극적으로 해결하고 인권향상을 위해 노력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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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직원, 이용자, 보호자, 자원봉사자 등에 의해 제기된 이용자 인권에 관한 사항
  • 기타 더 좋은 서비스를 위하여 보내주실 소중한 의견

방법

  • 이용인 건의함 및 인권 진정함 : 담당직원이 매일 답변을 드립니다.
  • 시설 홈페이지 고충처리게시판(비공개상담) 매일 답변을 드립니다.
  • 이메일 접수 : djwelfare@naver.com
  • 전화 접수 : 02. 3401.4162
  • 이용 고객의 불편한 점이나 건의 사항은(장애인 인권보장지침 제58조) 10일 이내에 처리하며 모든 과정을 당사자에게 알려드립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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